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위해 쿠팡이츠와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배달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집, 사무실 등 원하는 공간에서 편하게 호텔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에 참여한 것.
쿠팡이츠와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한 메뉴는 주 이용 고객의 성향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된다.
먼저 쿠팡이츠의 대표 메뉴로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노보텔 수제 비프 버거를 선두로 요즘 해외를 나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한 프랑스와 이탈리안 가정식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프랑스 가정식 도시락은 레드 와인과 질 좋은 소고기를 오랫동안 푹 끓여 완성하는 비프 부르기뇽을 메인으로 부드러운 감자 요리인 메쉬드 포테이토, 클래식 베샤멜 소스를 곁들인 해산물 그라탕으로 구성된다. 또한, 신선한 샐러드와 프렌치식 치즈 케이크가 준비되어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안 가정식은 지중해 스타일의 토마토 해산물 스튜와 치즈와 크림의 풍미가 가득한 버섯 리소또가 제공되고 시치리아 대표 쌀요리인 아란치니와 올리브 절임이 함께 준비되어 푸짐하고 단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식 샌드위치와 피자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여 내가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나 든든하고 고급스러운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는 테이크 아웃 또는 호텔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외식 상품으로 구성되어, 노보텔 대표 프리미엄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고메박스(Gourmet Box) 그리고 애프터눈 티 투고(Afternoon Tea Togo)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메 박스는 총 30여 가지의 콜드 핫 디시 그리고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 박스이다. 또한 애프터눈 티 투고는 애프터눈 티 세트의 테이크 아웃 상품으로, 디저트와 스페셜 티로 제공되며 시즈널로 메뉴가 변경된다. 일반적인 구성으로 타르트, 녹차 파리 브레스트, 밀푀유, 마카롱 등 달콤한 디저트류와 함께 계절 과일을 활용한 10여 종의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호텔의 시그니처 메뉴를 집, 사무실 등 원하는 공간 어디에서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