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와일드 카리스마를 뽐냈다.
더보이즈는 22일 한국 및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더보이즈는 앞서 공개된 포토 티저를 잇는 세계관을 예고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블랙 톤의 테크 웨어(Techwear)와 네온 컬러의 빛으로 현대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소나무, 폭포 등 오리엔탈 분위기 가득한 배경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인상적인 후렴구 멜로디를 선보인 더보이즈는 글로벌 팬들에게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관심을 더했다.
더보이즈의 첫 일본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총 8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브레이킹 던’은 멤버들이 부르는 일본어 가사에 퓨처 펑크와 딥 펑크 사운드가 경계 없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을 혼돈의 세계 속으로 이끌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앞서 공개된 포토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세계 각국 SNS 트렌드에 오르는 등 이례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더보이즈가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일본 신곡 ‘브레이킹 던’은 오는 23일 정오 2차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후 24일 음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