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미스터빠삭이 창업아이템 ′떡볶이, 분식, 돈까스′ 무려 3가지 아이템을 한꺼번에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여기저기에서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미디어연구소 김성훈 소장은 ″홍보대행사도 모르는 네이버 마케팅의 비밀저자로서, 성공하려면 무조건 독해져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면서, ″3가지 소자본창업아이템 믹스의 ′퓨전′ 콘셉트의 미스터빠삭은 이른바 ′독한돈까스′라는 별명 그대로 살아남을 수 있는 독기를 품은 성공의 로드맵을 담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정의했다.
박람회를 통한 올해의 트렌드인 ′분식창업, 배달창업, 초보창업, 여성창업′ 등을 한방에 창업할 수 있는 미스터빠삭의 콘셉트 자체가 은퇴 후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자, 청년창업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예비창업자 최민정(경남 창원)씨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비교 검색하다가 우연히 미스터빠삭을 알게 되었다″면서, ″돈까스창업, 떡볶이창업, 그리고 김밥창업까지 묶여 있는 미스터빠삭의 콘셉트는 이것저것 창업아이템을 고민할 필요 없어 나처럼 초보 창업자들에게 딱 들어 맞는 것 같다″며 반색했다.
전문가들은 미스터빠삭 품평회 자리에서 세가지 부분으로 인해 주목받을 것이라 전망했다. 첫째는 ′롤돈까스′ 부분으로 겉은 아삭하면서 속은 특별한 맛을 낼수 있는 재료로 특색있는 맛. 둘째는 ′분식′부분으로 식사메뉴, 떡볶이등의 골라 먹을수 있는 유니크 한 맛. 셋째는 ′배달′부분으로 코로나로 인한 사회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홀이 아닌 집에서 배달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부분이다.
요(要)는 특색있고 유니크하면서 다양한 맛이라는 품평이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획기적인 발상으로 대형 프로젝트를 기획중인 미스터빠삭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면서, ″3가지 부분의 동시 창업이라는 콘셉트로 초기 창업부분의 리스크를 줄이고 소자본창업의 교과서가 될 것″으로 내다보았다.
미스터빠삭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회되는 제 5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와 2021 제일프랜차이즈 in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창업 성수기 시즌이라고 할수 있는 2월에 진행되는 만큼 창업에 더욱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전국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소통할 생각이다.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