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7.82

  • 13.76
  • 0.49%
코스닥

840.44

  • 1.79
  • 0.21%
1/3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카툰 타입 신규 TV CF 공개... "혈행 건강엔 프로메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카툰 타입 신규 TV CF 공개... "혈행 건강엔 프로메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브랜드 프로메가가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한 신규 TV 광고를 지난 6일 공개했다.

신규 광고에서는 이정재와 가상의 카툰 캐릭터가 등장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을 유쾌하고 감각적으로 소개한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일반적인 광고 영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카툰 형식을 차용해 소비자들의 주목도와 흥미를 높였다.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광고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고 신선한 감성을 더했으며, 심플하고 유쾌한 연출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브랜드 메시지와 제품의 특장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영상은 여성 캐릭터가 "오메가3, 캡슐도 크고 어취 나서 난 못 먹겠던데"라고 말하자, 남성 캐릭터가 "이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라고 답하면서 전개된다. 이때 이정재가 등장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최신 기술을 적용해 체내흡수율을 높이고,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를 줄인 점을 설명한다. 또한 작은 캡슐 사이즈, 세계 판매 1위 오메가3 원료 등 타 제품과 차별화된 장점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오메가3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존 선입견을 바꾸기 위해 기획됐다. 평소 소비자들이 오메가3 섭취 시 불편함을 느꼈던 요소들에 대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이 대안책이 될 수 있음을 제시한다. 영상 말미 `대한민국 혈행이 잘 돌 때까지, 혈행건강엔 프로메가`라는 대사에서는 1등 오메가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2018~2020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오메가3 구매율, 섭취율, 인지도 모두 1위를 차지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해 180% 이상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오메가3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브랜드 매니저는 "기존에 오메가3 섭취 시 불편함을 겪거나 선입견을 갖고 있는 소비자분들에게 프로메가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신규 TVC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1등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