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가 OST 앨범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철인왕후`의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이어서 오는 19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이 출시될 예정이다.
`철인왕후` OST 앨범에는 기존에 발매된 노라조의 `봉환아`를 비롯해, 장한별의 `마음이 별이 되어`, 조현아의 `Here I am`, 소유와 AB6IX 박우진의 `PUZZLE`, 딘딘의 `Keep Going`, 서도의 `철인시대(위대한 레시피)`, 시우민의 `나의 유일한 너에게`, 임한별의 `별들 중에서`, 문종업의 `비너스(Feat. 권현빈)` 등과 함께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BGM까지 총 20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철종 역을 맡은 배우 김정현이 노래와 작사에 참여한 `첫눈처럼`도 수록될 예정이라 특별함을 더한다.
발매하는 곡마다 화제를 모은 `철인왕후` OST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장봉환의 영혼이 깃들어 저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퓨전 사극 드라마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연출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지난 14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철인왕후`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OST 음원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동시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OST 앨범은 오는 19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