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오는 16일부터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피부 영양제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요인으로 질식된 피부에 바닷속 영양분들을 깊은 곳까지 공급해 더욱더 맑고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질식된 피부란 산소를 공급받지 못한 피부를 말한다. 산소 공급 시 제일 마지막에 공급되는 곳은 `피부`이다. 피부도 스스로 호흡을 할 수 있지만, 호흡량은 전체의 1%밖에 되지 않는다. 이마저도 스트레스, 수면 부족, 대기오염, 흡연, 음주, 식습관 등으로 인해 공급량이 부족해지기 쉽다. 질식된 피부는 피부가 민감해지고 피부 컨디션 유지가 힘들어지며, 기초제품이 잘 스며들지 않고 안색이 흐트러지고 윤기가 없이 어둡고 칙칙해지는 현상을 보인다.
라페리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를 피부 영양제처럼 사용해 질식된 피부를 개선하고 건강한 컨디션의 피부를 유지하는 데에 도움된다.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는 33가지의 홍조류, 녹조류, 갈조류 추출물을 함유한 슈퍼 마린 에너지 콤플렉스를 통해 피부에 부족한 산소를 공급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원인이 되는 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며, 수분 공급은 물론 수분 손실을 예방해줘 각질 들뜸과 푸석함을 개선하고 피부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탄력을 증진해 부드러운 피부 결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 건강한 안색으로 만들어준다. 그 외에도 5대 필수 영양소를 비롯한 40여 가지의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 `클로렐라 불가리스 가루`와 일반 샘물 대비 최고 16배 이상 풍부한 무기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청정한 해양 심층수인 `하와이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고 있다.
라페리 마케팅팀은 "마스크는 특별한 일이 있을 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꾸준히 관리하는 스킨케어 단계이다.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라페리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를 피부 영양제처럼 같은 시간에, 주기적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라페리 베스트 셀러 제품인 `카밍 피토 겔`이 붉음증, 따가움, 열감 등을 가라앉히는 긴급 처방제 같은 역할이라면,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는 피부를 탄탄하고 맑고 건강한 컨디션으로 회복시키는 영양제의 역할이다.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로 워시 오프 팩을, 카밍 피토 겔로 수면팩을 하면 피부 컨디션을 더욱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라페리는 오는 28일까지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 구매 후 라페리 공식몰에 사용 후기를 남기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라페리 외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같이 사용하면 최고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카밍 피토 겔` 본 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페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