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있는 자녀들을 깨워 같이 들으십시오!’
우슬초 대표(본명 김웅성)가 개인투자자를 위한 ‘우슬초 스페셜 TV강연회’에서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비장의 기술을 공개했다.
8일
한국경제TV에서 방송된 ‘우슬초 스페셜 TV강연회’에서 우슬초 대표는 첫 번째 주제로 ‘천하를 얻는 기술’에 대해 강의했다. 강연 전반에 걸쳐 우슬초 대표는 “기술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기술을 다스리는 마음이 중요하다”라며 주식투자를 대하는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이어 반드시 성공하는 세 가지 기술로 ‘단순함`, `역발상`, `유연함’을 제시했다.
우슬초 대표는 단순한 투자 원칙으로 삼성전자 한 주에서 20년간 꾸준히 수익을 만든 개인투자자의 사례를 소개하며 “주식이 굉장히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하는 자세를 경계하고 단순함으로 복잡함을 뛰어넘는 한 수가 있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역발상’을 강조하며 “모두가 위기라고 생각할 때 기회를 포착하고, 모두가 기회라고 생각할 때 위기가 있을 수 있다는 걸 느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주식 매매 시 감정 기복에 흔들리지 않고 매수와 매도 타이밍을 잡는 유연함을 갖춰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외국인과 기관의 매매동향을 활용한 매수 타이밍 잡는 방법` 등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라고 밝히며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우슬초 대표의 ‘이겨놓고 싸우는 주식투자’ TV강연은 매주 월요일 밤 12시에 시청할 수 있으며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문자 신청이 가능하다. 15일에는 제 2강 ‘종잣돈 500만원으로 10억 만들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시청 후기 이벤트 등 자세한 방송일정과 공지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