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여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 코스메틱이 10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입점 품목은 4종이다. 대표 제품인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메이크업 프렙 에센스`는 10일 오픈되며, 패팅스 플래시 마스크 2종(세수팩 에너지 시트러스 앤 허니, 수딩 앤 힐링 그린티)은 18일 입점된다. 이중 마스크 제품은 피부 고민을 하는 여성들을 위한 `15초 세수`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블라이드의 베스트셀러인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는 세럼의 영양과 높은 흡수력, 크림의 보습력을 합친 스마트한 제품으로 스킨케어의 단계를 줄이고 효과는 높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블라이드는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켓컬리 입점 게시물에 댓글로 입점 축하를 전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블라이드 마케팅실 윤이나 상무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마켓컬리가 지키고자 하는 가치와 블라이드의 지향점이 맞아 입점하게 됐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블라이드의 탄탄한 제품라인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빠르고 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