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키친웨어 대표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1월 28일부터 `인덕션 기획전`을 실시한다.
본 기획전은 최근 환경주방가전으로 각광받는 인덕션을 테마로 한 기획전이다. PN풍년 공식 온라인몰 `풍년살림`에서 진행되며, 진행기간은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덕션을 선택 구매할 수 있으며, 인덕션 행사품목은 총 3개이다. 1인 가구를 위한 `PN 도야 원형인덕션`, 컴팩트 사이즈지만 멀티요리가 가능한 `PN 온더테이블 2구인덕션`을 소비자 판매가 대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PN풍년의 프리미엄 대표 인덕션 `PN 더 프리존 인덕션`을 구매하는 경우 4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해당 가격은 기획전 기간에만 적용된다.
한편, 이번 인덕션 기획전은 `PN풍년 설맞이 창고대개방`과 동시에 진행된다. PN풍년 창고대개방은 매년 추석 PN풍년의 인기 품목들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특별전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되면서 지난해부터는 온라인 직영몰 `풍년살림`을 통해 진행되었다. 온라인 기획전으로 전환되면서 이제는 추석뿐만 아니라 설에도 PN풍년의 최저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설맞이 창고대개방 행사에서는 PN풍년의 대표상품 압력솥을 포함하여, 냄비, 프라이팬 등 그 동안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키친웨어들을 소비자 판매가 대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PN풍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온라인 구매가 크게 늘면서 2019년 연말에 오픈한 직영몰이 1년 만에 높은 성과를 올리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키친웨어 상품군과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