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의 휘영이 체리블렛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휘영은 지난 20일 발표한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 수록곡 ‘멋대로 해 (Whatever)’ 작업에 참여하며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휘영이 속한 그룹 SF9 외 타가수와의 곡 작업은 처음으로, 휘영이 랩 가사를 쓴 체리블렛의 ‘멋대로 해 (Whatever)’는 사랑에 푹 빠져버린 마음을 중독성 강한 가사로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톡톡 튀는 사랑의 감정을 느껴지는 대로, 이끌리는 대로 표현한 노랫말이 돋보인다.
남성댄스그룹 SF9에서 래퍼로 활동 중인 휘영은 데뷔 초부터 엠넷 ‘고등래퍼2’에 출연해 아이돌 래퍼의 편견을 깬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이후 SF9 매 앨범에 참여하며 문학적인 랩 가사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휘영은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의 개인 계정을 통해 믹스테이프 ‘Free!’를 비롯해 ‘눈’ ‘- 010 - (With CHA NI)’ 등 다양한 작업물을 공개하며 특유의 감성적인 색채가 담긴 트렌디한 음악으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휘영이 속한 SF9은 지난 24일 온라인 팬미팅 ‘셒구워크숍’을 열고 팬클럽 FANTASY(판타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기, 예능, 광고 등 활발한 개인 활동과 단체 활동을 병행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