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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친환경차 통합 브랜드 'e Autopos' 론칭

친환경차용 제품·솔루션 통합 브랜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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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친환경차 통합 브랜드 `e Autopos`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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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Autopos 로고와 슬로건. 사진제공: 포스코
포스코가 27일 친환경차 제품·솔루션 통합 브랜드인 `e Autopos`를 론칭했다.

e Autopos는 2019년 프리미엄 강건재 브랜드 `이노빌트(INNOVILT)`에 이은 두번째 제품·솔루션 통합 브랜드로, 친환경의 eco-friendly, 전동화 솔루션의 electrified AUTOmotive solution of POSco를 결합한 합성어다.

정탁 포스코 마케팅본부장은 "시장의 요구에 맞는 고품질·고부가가치 제품과 혁신적 솔루션을 만드는데 그룹 차원의 역량을 집중하고, 고객사와 상생협력을 통해 친환경차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브랜드 출시 의미를 설명했다.

e Autopos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는 차체·샤시용 고장력 강판, 배터리팩 전용강재, 구동모터용 에너지 고효율 강판, 수소전기차용 금속분리판, 이차전지소재용 양·음극재 등이 있다.

포스코는 포스코케미칼,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SPS 등 그룹사의 역량을 결집해 친환경차용 철강 및 이차전지소재 제품과 이를 활용하는 솔루션까지 패키지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포스코 측은 "2019년 친환경차 판매 조직을 신설했으며, 친환경차 시장을 선점하고 본격적인 판매확대를 위해 이번에 브랜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향후 포스코는 홈페이지에 e Autopos 카테고리를 추가해 제품 소개와 고객 맞춤형 이용 솔루션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e Autopos를 사용하는 고객사와 친환경차용 제품을 공동개발하고 국내외 전시회에 함께 참여하는 등 공동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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