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21` 시리즈 사전 예약을 오늘(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S21 시리즈는 스마트폰 바디, 메탈 프레임, 카메라가 매끄럽게 하나로 이어지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에 역대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와 모든 일상을 영화와 같이 특별하게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S21 시리즈는 컴팩트 한 디자인의 갤럭시S21, 6.7형 대화면에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갤럭시S21플러스, 현존하는 모바일 혁신 기술을 총망라한 갤럭시S21 울트라까지 3종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1 사전예약 제조사 사은품으로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와 고품질 실리콘에 S펜이 장착된 실리콘 커버 with S펜을 제공하고 갤럭시S21∙갤럭시S21플러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제공한다.
삼성측 제조사 사은품 공개에 이어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 국대폰에서도 갤럭시S21 사전예약 혜택을 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21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기값 할인,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탭S6 라이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면서 삼성 제조사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대폰은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1월 21일부터 배송이 진행되며 전국적으로 지정된 개통일은 1월 22일이다.
국대폰 공식 접수 데이터에 의하면 갤럭시S21 시리즈 3종의 접수 비율은 갤럭시S21 28% / 갤럭시S21 플러스 15% / 갤럭시S21 울트라 57%로 현재까지 갤럭시S21 울트라(SM-G998) 모델의 인기가 가장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전작 모델인 갤럭시S20 모델에 비해 접수는 약 30% 상향되었다고 전했다. S펜 무장·카툭튀 개선·낮아진 출고가 이유로 접수건이 상향된 것으로 점쳐진다.
한편 최근 소비자들은 온라인 비대면 구입을 선호하는 추세다. 온라인 핸드폰 판매 사이트 국대폰은 갤럭시S21뿐만 아니라 다양한 핸드폰 기종을 대상으로 재고정리를 위해 할인 판매가 진행 중이다. 또한 갤럭시S20 플러스 BTS 에디션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