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woo!ah!(우아!), 'I Don't Miss U' 뮤직비디오 200만 돌파…'BAD GIRL'과 쌍끌이 인기 행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woo!ah!(우아!)의 후속곡 `I Don`t Miss U`의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최근 woo!ah!(우아!)의 2집 싱글 `QURIOUS` 후속곡 `I Don`t Miss U`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woo!ah!(우아!)는 지난 2일 `I Don`t Miss U`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후속곡 활동을 시작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 만에 200만 뷰를 돌파하며 남다른 인기 속도를 자랑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 공개된 2집 싱글 타이틀곡 `BAD GIRL`은 600만 뷰를 돌파해, woo!ah!(우아!)는 타이틀곡과 후속곡 뮤직비디오 모두 200만 뷰를 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woo!ah!(우아!)의 후속곡 `I Don`t Miss U`는 퓨처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이 담겨있는 곡으로, woo!ah!(우아!)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걸크러시를 과시했다.

특히 `I Don`t Miss U`는 베트남 최대 음악 플랫폼 NCT가 발표한 2021년 1주차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3위로 신규 진입했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200만 돌파에 이어 woo!ah!(우아!)를 향한 국내·외의 뜨거운 반응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집 싱글 타이틀곡 `BAD GIRL`에 이어 후속곡 `I Don`t Miss U`까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와우`(팬덤명)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이다"라며 "2집 싱글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한 woo!ah!(우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후속곡 `I Don`t Miss U`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