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자사 홈페이지를 고객의 욕사항을 반영해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에는 일자별 항공권 최저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카트` 저장 기능을 통해 항공권 예약 도중 홈페이지에서 나가더라도 이후에 일정을 다시 검색할 필요 없이 저장된 예약 정보로 바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 계획 중인 여정을 함께 공유하고, 해당 일정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마일리지 사용도 더 간편해졌다. 기존에는 마일리지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항공권 구매 후 업그레이드를 별도로 진행해야 했지만,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항공권 구매 과정 때 업그레이드 좌석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일리지로 항공권 결제 금액의 일부를 대체하는 복합 결제도 가능해졌고, 마일리지몰도 새롭게 마련됐다.
대한항공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대한항공my`도 새로 선보였다.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기능 위주로 구성된 앱은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더욱 빠르게 찾을 수 있다고 대한항공 측은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이달 14일부터 개편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대한항공 회원과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과 한정판 네임텍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