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듀오 2F(이프)가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가창에 참여했다.
2F(신용재, 김원주)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런 온` OST Part.6 `Sorry`를 공개한다.
`2F`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신용재, 김원주가 참여한 `런 온` OST Part6. `Sorry`는 두 사람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보이스와 따뜻한 스트링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이다.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더 깊어질 수밖에 없는 두 주인공의 운명적인 사랑을 표현했다.
신용재와 김원주로 구성된 보컬듀오 2F는 숫자 `2`를 통해 신용재와 김원주 두 사람과 `두 번째`를 의미하고, F는 `First`에서 따와 `2명의 두 번째 시작`을 뜻한다. 이와 동시에 2층을 표현하는 2F는 `한 단계 더 올라간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지난해 11월 25일 신곡 `2020년 11월 어느 가을밤`을 발매한 뒤 활발히 활동 중이다.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겸미커플`(임시완?신세경)과 `단화커플`(최수영?강태오)의 결이 다른 케미스트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2F가 부른 `런 온` OST Part.6 `Sorry`는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