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5일, 온라인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금일 방송은 다가오는 코스피3000p시대와 외국인이 한국증시를 주목하는 이유에 대해 와우넷 대표파트너▲감은숙 ▲장동우 ▲박우신 ▲조일교 등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장동우는 2021년 연초장을 대비하여 반드시 편입해야 할 종목을 공개하고, 조일교는 1분기를 이끌어갈 주도주 전략을 제시한다.
한편, 주요 증권사들이 2021년 코스피지수 3000p 도달에 긍정적인 의견을 내놓았다. 와우넷 파트너 신학수는 시장의 규모가 커질수록 큰 종목이 움직일 것으로 전망했다. 상승한 주가에 종목의 벨류에이션이 인정된다면 추가적인 상승력을 충분히 만들어낼 것이라 전했다. 시장의 접근 방식도 삼성그룹의 삼성물산, 현대기아차그룹의 현대차, 현대모비스처럼 성장력과 그룹에 중심이 되는 핵심 종목에 신경 써서 매매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는 주식 전문가 선발 대회 `슈퍼스탁킹`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 대회는 오는 11일(월)부터 2개월 동안 진행된다. 선발 혜택으로 와우넷 파트너, 주식창 고수 전속계약과 한국경제TV 출연 기회가 부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슈퍼스탁킹 홈페이지 또는 와우넷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