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2

드림캐쳐, ‘보카’ MV 3000만뷰 돌파…2021년 '쾌조의 스타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드림캐쳐의 특별한 세계관을 확장시켰던 `BOCA`의 뮤직비디오가 3000만뷰를 넘어서며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식지 않은 사랑을 확인시켰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 뮤직비디오가 지난 2일 유튜브 기준 3000만뷰를 돌파했다. 2021년의 새로운 해가 떠오른 뒤 하루 만에 전해진 희소식이다.

발매 직후부터 국내는 물론, 다양한 국가의 인기 급상승 영상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BOCA` 뮤직비디오. 이번 3000만뷰 돌파를 통해 드림캐쳐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드림캐쳐의 뮤직비디오를 향한 이같은 사랑은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스토리에서 찾을 수 있다. 드림캐쳐 특유의 메탈 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세계관을 품은 압도적인 영상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BOCA` 뮤직비디오에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는 `BOCA`의 스토리를 이어가는 컴백 앨범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