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성블렁제리_빵빵빵(오너쉐프 이창하)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유기농 천연발효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부산빵빵빵’이란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 ‘아티성블렁제리 빵빵빵’은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발효종을 사용해 ‘소화 잘되는 2박3일 슬로우 브래드’만을 지향하는 베이커리 업체이다.
이곳은 일반빵에 비해 오랜 숙성기간을 가지고 있지만 20여종이 넘는 종류의 빵과 5~6종류의 샌드위치들을 생산한다. 기본 식사 빵 뿐만 아니라 간식 빵, 식사 대용 샌드위치들도 선택 가능하도록 하여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특히, 여러 종류의 천연발효종을 키워 각 빵에 적합한 발효종을 사용-생산함이 빵빵빵의 노하우로 같은 바게트도 풍미가 다르다.
또한, 옛 방식 그대로를 고수한다. 유럽식 전통 샌드위치를 비롯하여 시간이 만드는 마법같은 발효의 맛을 전통 그대로 만들어 외국인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간식 빵이 아닌 거칠지만 건강한 식사빵, 상업용 이스트가 아닌 천연발효와 시간으로 만드는 진짜 빵 등은 건강하게 맛있는 행복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첫째도 빵, 둘째도 빵, 셋째도 빵’이라는 기업정신을 잘 담아내고 있다.
또한 전국 배송 시스템도 마련하고 있다. 택배빵의 경우 주문과 동시에 반죽이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각지에 배송하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아티성블렁제리_빵빵빵은 매장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건강한빵`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빵을 생산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더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위해 도전하고 연구해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