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에 나섭니다.
30일 대웅제약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CPhI Worldwide 2017` 세계의약품전시회에 참가해 미국, 유럽, 중국, 중동, 중남미, 북아프리카 등 다양한 지역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CPhI는 매년 세계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되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로, 올해는 세계 155여 개국에서 2,500여개 기업 및 관계자 4만여명이 참여했습니다. 대웅제약은 글로벌 기업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매년 CPhI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과 대웅바이오는 현장 부스에서 상담을 통해 글로벌 주력품목인 `이지에프`, `올로스타`, `루피어`와 우루사의 주성분인 `UDCA(우루소데옥시콜산)`, 그리고 차별화된 다양한 개량신약 등의 우수한 기술력을 소개하며 지속적인 시장 확대와 해외 진출을 도모했습니다.
의약품 해외수출 외에도 대웅제약과 대웅바이오는 원료-의약품수탁개발·생산(CDMO)사업을 공식적으로 출범했습니다.
대웅제약과 대웅바이오는 특화된 기술 및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연구, 개발 역량과 새로 설립한 오송신공장을 포함한 제조역량을 융합해 신규 사업기회를 발굴할 예정입니다.
전승호 대웅제약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올해 대웅제약은 해외 매출 목표인 1,000억원을 넘을 예정"이라며 "해외 법인이 설립된 아시아 7개국 및 미국 이외에도 CPhI와 같은 전시회 참석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신규 파트너사 발굴 및 기존 파트너사와의 사업 강화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