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이 건강기능식품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마이니(MyNi)`를 새롭게 론칭하고, 간과 장 건강, 눈 건강, 혈행개선 등 9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마이니(MyNi)는 `내 몸에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제품설계와 철저한 품질관리, 그리고 1:1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통해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회사측은 마이니 브랜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올해 안으로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몸 상태에 맞는 선택의 폭을 획기적으로 넓힌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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