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원두 `맥심 No.25(Maxim No.25)`가 누적 판매량 3,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맥심 No.25는 과테말라와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가 블렌딩된 제품으로, 중남미 산지 특유의 초콜릿 풍미와 아프리카 산지의 독특한 향긋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현재 맥심 No.25는 전국의 약 1만1,000개 GS25 매장 가운데 약 4,600개 점포에서 일 평균 약 11만 잔씩 판매되고 있습니다.
김민수 동서식품 R&G 사업부 매니저는 "앞으로도 50년 역사의 연구 기술력을 기반으로 시장, 소비자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반영해 정기적인 리뉴얼을 실시하고 신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