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러시아 소비자들로부터 6년 연속 사랑받는 브랜드 1위에 올랐습니다.
삼성전자는 러시아 시장조사기관 OMI(Online Market Intelligence)이 자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인식 조사에서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에 이어 2위는 독일 스포츠용품업체 브랜드인 `아디다스`가 3, 4위는 같은 전자·IT기업인 일본의 `소니`와 미국의 `애플`이 올랐습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백색가전 부문에서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8년 연속 1위에 올랐으며 TV·오디오 부문과 스마트폰 부문에선 각각 6년,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러시아 내 인구 100만 명 이상이 거주하는 도시민 가운데 1,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