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고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인사이트(Insjght) 체계 `코드나인(Code9)`을 통해 출시한 카드상품 18종의 누적 발급이 500만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코드나인 신상품 시리즈는 지난 2014년 5월,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 출시를 시작으로 `삑(B.Big)`, `Simple+`, `4Tune체크`, 지난 5월 출시한 `YOLOⓘ` 등 총 18종입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단일 시리즈로는 업계 최단기간 500만 돌파를 기념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영화 캐릭터와 연계한 Special Edition Plate를 발급하고, 캐릭터인형과 전시회 초대권등 500명 규모의 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드나인 시리즈가 2년 만에 500만 고객을 유치한 것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코드별 니즈에 맞는 서비스로 상품을 구성했기 때문"이라며 "향후에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상품구성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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