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가 얼마전 가구시장 진출선언에 이어 벽지시장에도 진출합니다.
종합 건축자재 기업 한화L&C는 합지 벽지 브랜드 ‘Q’tie(큐티에)’를 만들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Q’tie(큐티에)’는 40여 종의 패턴에 150가지 칼라를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한화L&C는 기존 특판시장에서의 네트워크와 다양한 건자재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 직납시장 공략과 지정대리점을 통한 전국 인테리어 소매점을 대상으로 영업에 나서 벽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겠다는 전략입니다.
한화L&C 관계자는 "바닥재와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고민을 덜어주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高)퀄리티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으로 벽지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7월에는 30종의 패턴에 120가지 칼라의 실크벽지 브랜드 `Q’pid`도 선보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