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MBC플러스, 신개념 모바일 콘텐츠 '코코넛' 론칭 "현직 PD들이 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사진출처-MBC플러스

MBC플러스에서는 최근 국내 미디어 업계의 뜨거운 화두였던 MCN(Multi-Channel Network)의 등장에 발맞춰 그 첫걸음으로 MCN 콘텐츠 채널인 `코코넛coconut`을 30일 론칭한다.

MBC플러스는 이국적인 열대과일인 `코코넛`하면 떠오르는 청량감과 시원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3분~5분 안팎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특히 BJ들의 개인방송 지원 형태가 아닌 현직 방송PD들의 웹/모바일 콘텐츠 제작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코코넛`은 매주 3~4개의 새로운 영상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코넛이 선보일 컨텐츠도 눈에 띈다. 우선 토니안, 장수원, 조세호, 남창희 등 4명의 출연자가 뭉친 `호모 루덴스`가 있다. `호모 루덴스`는 4명의 답 안나오는 남자들이 모여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본능적이다 못해 동물적인 놀이와 게임을 창조하고, 벌칙을 실행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전 프로게이머인 임성춘이 주연을 맡아 앞이 보이지 않는 젊은 세대의 애환을 `병맛 코드` 등 자조적인 코믹 코드로 풀어내는 N포 세대의 고군분투기 `일장春몽`과 연애 칼럼니스트 김정훈이 평균적인 흔남을 위한 족집게 연애 과외를 공개하는 글로 배우는 연애비법 `연애전과`, 방송 미생인 초보 PD들의 국내 예능 프로그램들에 대한 따끈하지만 `심하다 싶은` 직썰 코멘트 `프로듀썰`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현직 PD들이 만드는 신개념 웹/모바일 콘텐츠는 오는 30일(금) 오전 유튜브와 페이스북,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의 MCN 채널 `코코넛`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