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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유행에 민감한 2030세대 공략 'Tasty'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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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유행에 민감한 2030세대 공략 `Tasty`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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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15일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품개발체계인 ‘코드나인(Code9)’을 통해 2030세대를 위한 신상품 ‘신한카드 Tasty(이하 ‘테이스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테이스티’는 2030세대가 쇼핑과 유행에 민감한 점을 반영해 이에 맞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H&M·유니클로·자라 등 SPA브랜드 구매나 올리브영·Watsons 이용시 10%를 할인해 주고 쿠팡·티몬·위메프 등 소셜 쇼핑시에도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큐레이션 APP인 포잉과의 제휴를 통해 포잉에서 선별한 레스토랑 예약후 앱에서 테이스티 카드로 결제시 10% 할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붓쳐스컷, 투뿔등심 등 SG다인힐계열의 외식업체 이용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코엑스몰·도심공항·타임스퀘어 등 주요 몰 내 F&B매장에서도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에 CGV 영화 예매시 월 4회,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KFC·커피 전문점·베이커리 이용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고, 택시 이용시에도 월 5회 한도로 요금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테이스티’ 출시를 기념하여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3회에 걸쳐 실시할 예정입니다.


‘테이스티’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은 1만3천원입니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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