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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루드클레어 론칭, '고요한 설원 같은 영캐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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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리스트 구동현이 전개하는 도회적 감성의 현대적 여성을 뮤즈로 하는 클루드클레어(clue de clare)가 2015년 10월 첫 발을 내딛는다.

클루드클레어는 일반적인 영캐주얼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감성을 지향한다. 또한 클래식하고 차분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여러 가지 디테일을 통해 지루하지 않은 감성을 보여준다. 웨어러블한 패션을 추구하면서도 브랜드 특유의 고감도적 디자인을 고수하여 클루드클레어만의 고요한 설원과 같은 색깔을 만들어 나가려 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클루드클레어의 첫 번째 비장의 카드인 앞뒤로 리버서블이 가능한 MA-1은 다양한 소재와 패턴으로 시기별, 상황별로 적절하게 매칭할 수 있는 클루드클레어만의 획기적 아이템이다.

두 번째로 올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가장 핫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우터 라인은 넉넉한 기장감으로 이루어져 누구나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체크패턴의 코트부터 선명한 레드 컬러의 트렌디한 아우터까지 그 범위가 매우 넓다.

마지막으로 스웨트셔츠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내추럴하고 색감 있는 디자인까지 구성되어 있다. 스웨트셔츠에 구성미를 살리고 컬러 배색은 심플하면서도 단조롭지 않은 디테일을 통해 지루하지 않은 디자인 속의 디자인을 자아낸다.

클루드클레어 측은 이 브랜드만의 감성을 가진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패스트패션을 선호하는 20대 여성들부터 30대의 직장인 여성들까지의 넓은 연령층을 만족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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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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