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칸 국제광고제에서 모두 27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삼성전자는 27일(현지시간) 막을 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룩앳미`와 `세이프티 트럭`, `히어링 핸즈` 등 총 10개 캠페인이 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룩앳미` 캠페인은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한 자폐 아동의 눈맞춤·의사소통 개선을 도와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세이프티 트럭` 캠페인은 세계에서 교통사고 밟생률이 가장 높은 아르헨티나에 편도 1차선 도로가 많은 점에 주목해 개발된 트럭이며, `히어링 핸즈`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터키 삼성전자의 비디오 콜센터 프로젝트입니다.
한편, 올해 62회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매년 세계 기업들이 참여해 홍보와 마케팅 캠페인 등의 창의성을 평가하는 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