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싸이, 박진영 특급스타들과 함께한 19금 몸매 `정하은`누구? 사진 설명 =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캡쳐 /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캡쳐 / 데프콘 트위터)
데프콘이 새 앨범 `Im not pigeon`을 공개한 가운데, 19금 앨범임을 밝혀 화제가 되고있다.
데프콘은 지난 17일 자정 4년 만에 새 앨범 `Im not pigeon`을 공개해 힙합 거장이 화려하게 귀환했음을 보여주었다.
데프콘이 이번에 발매한 앨범 수록곡은 전부 19금이기에, 최근 그가 보여준 코믹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모습을 보여주려 함을 알 수 있다.
데프콘의 이번 신곡 `프랑켄슈타인`과 `우리집 갈래?`는 직접적인 표현으로 젊은 남녀들의 솔직한 감정을 선보인 곡이다.
이번 앨범에 대해 그는 "지금의 성장을 축복해준 음악팬들에게도 뮤지션 데프콘의 `초심`을 보여줄 때도 된 것 같다고"라며 "이 앨범은 그 초심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담겨있다"고 각오를 단단히 다졌다.
이어 "EP형식의 앨범이고요. 붐뱁부터 트랩까지 다양합니다. 타이틀곡 2개! 전곡 19세이하 청취불가. 방송용 앨범은 아닌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에는 On 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활약한 모델 정하은의 화려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이번 곡이 그의 힙합적인 면모를 여과없이 드러내 사랑 받을지 아니면 선정적인 부분만 강조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