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와 리지의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5만 건을 기록했다.
하루 만에 조회 수 5만 건을 돌파한 `굿바이(Good Bye) PMS`의 뮤직비디오는 현재까지 공식 유투브 채널 조회수 10만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굿바이(Good Bye) PMS`의 뮤직비디오는 SF영화를 연상케 하는 티저 영상으로 조회수 2만 건을 기록하며 네티즌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PMS 몬스터로 변신한 박명수와 소녀 리지의 결투를 그려낸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 네티즌들은 `굿바이(Good Bye) PMS`가 몬스터로 등장하는 `박명수`의 이니셜과 `월경전증후군(Pre Menstrual Syndrome)`의 중의적 의미를 가지는 것에 흥미를 느끼며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음원 유통을 맡은 유니버셜 뮤직 관계자는 "이번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의 인기는 새로운 뮤직비디오 포맷에 박명수와 리지의 유쾌한 매력이 조화된 덕분"이라며, "특히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에 대한 해외 네티즌들의 유쾌한 반응은 지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떠오르게 해 앞으로의 흥행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박명수와 리지의 `Good bye PMS`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