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 중앙회, 사랑의빨간밥차, 강남이동푸드마켓, 사랑의 쌀독, 노인행복지원센터가 주최한 제7회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리얼뷰가 후원부문 단체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 중앙회는 독거노인들, 노숙인에게 날마다 무료 급식을 하는 사랑의빨간밥차, 사랑의빨간쌀독 분야에서 기부금과 재능기부 및 봉사자로 수고한 자원 봉사자와 후원자, 단체,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 수상하기 위한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 관계자는 “진판규 대표님은 회사 운영으로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진행되었던 모든 행사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고, 솔선수범으로 봉사를 해왔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시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얼뷰 진판규 대표는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 이사로서 부평역, 서울역 등에서 매주 진행하는 사랑의 빨간밥차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각종 행사 참여 및 주관, 자선회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방식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헌을 실천해 왔다.
진 대표는 “무엇인가를 바라고 참여한 봉사는 아니었지만,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서 부끄럽다.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는 세상이지만 그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약자에게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했으면 좋겠다. 이 시상식을 계기로 함께 하는 세상이 오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며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리얼뷰는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제조 및 컨텐츠 개발 업체이다. 현재 옥외 광고,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 사업, 지하철 광고 등의 전문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사회공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랑나눔 미디어’를 기획중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