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농협은행, 대표 고객패널 간담회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대표 고객패널 간담회 개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은 제2기 대표 고객패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은행장과의 간담회를 12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간담회에서 고객패널들은 농협은행에 대한 장·단점을 말하며 고객들이 바라보는 농협은행, 미래에 나아갈 방향 모색 등 심도 있는 의견을 제시했다고 농협은행은 설명했습니다.


    제2기 고객패널 100명은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에 걸쳐 제안, 설문조사, SNS 홍보활동 등의 미션을 수행하였다.

    농협은행은 고객이 제시한 1천253건의 제안 중 588건을 각 부서에서 심사 및 정책반영 중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인터넷뱅킹의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계좌검색기능, 외국환거래은행 지정 대고객 이벤트 등은 이미 정책에 반영되었고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는 `15년 사업계획에 반영하기로 했습니다.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고객의 고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사업추진에 적극 반영하고 고객중심경영을 정착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