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지난 28일 중구 소월로 롯데카드 본사에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Jump up 2015`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Jump up 2015` 행사는 롯데카드가 상반기 고객정보유출사태, 업무정지 등을 겪은 이후 조직분위기 쇄신과 함께 내년 재도약을 위한 전략수립 및 임직원의 정보보호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롯데카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중심의 상품·서비스 개발과 효율중심의 경영혁신을 통한 경쟁력 회복에 전 역량을 결집하기로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고객패널을 직접 행사에 초청하여 의견을 듣고 경영에 반영하는 `듣다-바꾸다`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듣다-바꾸다` 캠페인은 지난 6월부터 캠페인 사이트와 SNS, 이메일 등을 통해 4천여건이 넘는 의견들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포인트를 평생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는 고객에 의견을 받아들여 신용 및 체크카드 포인트 제도에 적용하던 유효기간을 11월 1일부터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채정병 롯데카드 대표는 "`듣다-바꾸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우리가 부족했던 것을 배우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채널을 가동해 앞으로 경영전략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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