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종금증권은 한섬에 대해 브랜드 라인업 강화로 다른 의류업체들 대비 높은 성장성을 나타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3만2000원을 유지했습니다.
유주연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한섬의 2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기저 효과와 취급 브랜드 확대로 전년 동기 대비 10.1% 증가할 것"이며 "영업이익은 신규 사업 진출로 인한 고정비 부담으로 전년 동기 수준을 밑돌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유 연구원은 "영업이익은 브랜드 안착과 브랜드 출시가 본격화되는 4분기 이후 회복될 것"이라며 "브랜드 라인업 강화와 유통망 확보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덱케 랑방스포츠 등 제품 매출 목표는 6500억원, 지마추 발리 등 상품은 3500억원 등 2017년까지 30개 브랜드로 매출 1조 원을 달성할 것이란 전망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