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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메라, 참신한 ‘미라클 발아 라이브’영상 통해 홍보효과 톡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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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지난 1일 공개한 ‘미라클 발아 라이브’ 영상이 지난 7월 1일 오픈 후 유투브 및 영상 공개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이후, 신선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프리메라는 영상 인기에 힘입어, 영상의 주인공인 ‘미라클 씨드 에센스’가 7월 1일 출시 후 판매 3만 5천개를 돌파해 여전히 판매기록을 갱신 중이라고 밝혔다.

프리메라 미라클 발아 라이브는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최일구, 안영미가 직접 출연해, 이들의 코믹한 캐릭터를 그대로 살리면서, 재미뿐 아니라 프리메라의 신제품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피부 효능과 7만명을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잘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NS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창출할 수 있고 다른 매체에 비해 자유롭게 콘텐츠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20~3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들이 마케팅의 한 축으로 많이 활용해왔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전파를 통한 2차 3차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홍보 수단으로는 유용하지만 실제 판매로의 연결은 그 동안 검증되지 못한 면도 있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과도한 광고나 탑 모델 마케팅을 탈피해, 신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에 즐거움을 주고 신제품에 대한 정보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한 경우라 할 수 있다.

7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싹을 틔운 연꽃씨앗의 생명력에 착안, 프리메라만의 발아 틔움 기술을 더해 만들어진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과 명동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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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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