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가 `으르렁`을 발매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는 콜라보레이션숍 `보이 후 클라이드 울프(BOY WHO CRIED WOLF)`(이하 BWCW)가 10일 오픈된다.
엑소의 콜라보레이션샵 BWCW는 10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웃랩(OUTLAB)에서 개최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숍에서는 엑소와 한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들의 협업으로 완성된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BWCW는 피스러브&언더스탠딩(PEACE LOVE and UNDERSTANDING)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LIFUL MINIMAL GARMENTS) 누드 본즈(Nude Bones) 베리드 얼라이브(BURIED ALIVE) 등 한국 대표 스트릿 브랜드들이 참여해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줬다.
또한 바이크 커스텀 크루인 바이클립스(byclipse)가 자전거 등 `으르렁`을 콘셉트로 한 엑소의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상품들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BWCW는 엑소 정규 1집 음반 콘셉트의 연장선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숍 전체를 스쿨을 주제로 한 것. 이에 BWCW는 또 하나의 컨셉추얼한 이색 공간으로 탄생됐으며 숍 곳곳에 숨어있는 엑소 멤버들의 흔적을 찾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엑소는 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으르렁`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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