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맥주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색적인 아이스크림 모양 맥주인 ‘기린 프로즌 나마’가 인기입니다.
하이트진로 측은 기린 맥주의 팝업스토어인 ‘기린 이치방 가든’을 당초 2일까지 운영하기로 했으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오는 7일까지 5 일간 추가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기린 이치방 가든’ 은 기린 맥주의 첫 번째 글로벌 투어 팝업스토어로 지난달 3일부터 한 달 한정 운영으로 신사동 가로수 길에 문을 열었으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일명 아이스크림 맥주로 불리는 ‘기린 프로즌 나마’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인 팝업스토어가 새로운 제품을 전시하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홍보의 개념으로 운영됐다면 이번 기린 맥주의 팝업스토어는 특정 장소와 시간을 정해 놓고 제품을 판매하는, 엄밀한 의미에서의 실제 ‘팝업스토어’ 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오픈 3주 만에 기린 이치방 가든 팝업스토어에는 일평균 1천명 이상의 고객의 찾고 있으며, 판매된 기린 프로즌 나마는 2만3천262잔으로 총 10,002,660ml의 맥주가 고객들과 만난 셈입니다.
하이트진로의 신은주 상무는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신선한 비주얼과 이색적인 식감, 기린 이치방 시보리 특유의 깨끗하고 깊은 맛 등이 소비자들의 관심과 인기의 원인으로 분석 된다” 며 “새로운 음주 문화, 맥주와 함께 하는 즐거움을 전한다는 측면에서도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은 성공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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