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ZOO COFFEE, 캔·파우치 커피 편의점 판매

관련종목

2024-11-16 20:09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커피 태영 F&B(www.zoo-coffee.com)가 편의점 RTD 음료를 출시했다.

    주커피는 현재 4대 메이저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전국 매장에 주커피 파우치 및 캔음료가 시판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RTD (Ready-To-Drink)음료는 바로 구매하여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매하여 휴대성도 좋아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주커피 측은 설명했다.

    RTD 음료는 일반 커피 전문점 가격에 비해 저렴해 커피 문화가 대중화 되는 요즘 판매량이 늘고 있다.

    RTD시장은 그 인기가 높아지면서 매년 30%의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7,000억 규모로 확대 되었다. 어려운 경제 상황도 RTD시장 확대 상승세에 한몫 했다.

    현재 RTD음료는 커피 시장의 확대로 롯데 칠성이나 남양유업, 매일유업, 해태, 동서, 코카콜라 등 기존의 음료회사 외에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커피, 할리스, 카페베네 등의 브랜드를 단 커피 전문점 RTD음료의 편의점 유통망 가세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태영 F&B FC사업부장 민경식 이사는 "RTD음료 시판을 계획하면서 전국 단위의 유통에 중점을 두었다"며 "이미 포화 상태인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 신선함을 주고자 편의점 유통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주커피 RTD음료는 캔과 파우치 두 종류의 형태이며, 레오파드와 지브라 주커피 고유의 패턴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찾아 볼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