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는 9일 삼성전자와 `곤(GON)`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지난해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곤트레일러 영상이 삼성전자 스마트TV에 탑재, 해외시장 얼굴 알리기를 본격화 할 계획입니다.
이번 곤 트레일러 영상은 삼성전자 매장의 홈시어터 체험코너와 스마트TV 제품설명에 활용됩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곤에 대한 국내 및 해외시장의 높은 인지도를 반영해 올해도 삼성 스마트TV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곤은 캐릭터 상품부문에서 완구와 신학기 문구, 식기류 등 40여개 업체와 180여종 이상의 신규상품 계약을 완료했으며, 라이선싱사업 강화전략에 따라 뮤지컬 공연과 식음료 사업 등으로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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