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6.13

  • 5.99
  • 0.24%
코스닥

688.29

  • 4.94
  • 0.72%
1/4

LG생건 '숨37' 일본 진출‥다이마루 백화점 입점

관련종목

2024-12-13 09:59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이 일본의 대표적인 대형 백화점 다이마루 교토점에 입점했다고 밝혔습니다.

    2007년 출시된 ‘숨37’은 자연발효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지난해 약 48% 성장, 현재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지난 2009년 면세점 입점 후 매년 두 배가 넘는 매출 성장세를 보이는 등 일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게 되면서 일본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LG생건은 "신규 브랜드 론칭을 계획하던 일본 다이마루 백화점은 지난 5월 ‘숨37’의 일주일 테스트 판매 기간을 제안했고, 다이마루 백화점 총 5개 지점(신사이바시,도쿄,나고야,고베,교토)에서 각각 일주일씩 테스트 판매를 진행해 일본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내년 상반기에는 오사카 지역에 추가로 입점하고, 지난 1월 인수한 일본 화장품업체 ‘긴자 스테파니’ 빌딩에 숨, 빌리프, 더페이스샵의 쇼룸을 오픈, 일본 내 홍보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