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이 드래곤플라이에 대해 "`스페셜포스2`의 해외 상용화를 기대해볼 만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대우 교보증권 연구원은 "스포2의 해외 상용화는 현재 4월말 런칭한 중국과 지난달 7일 오픈베타를 시작한 일본에서 진행중"이라며 "스포1이 크게 성공한 태국과 대만, 필리핀 등에서의 상용화가 남아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중국과 일본 내 서비스 안착 상황을 지켜보아야 할 것"이라며 "드래곤플라이의 단기 모멘텀은 스포2 해외서비스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이어 "신작 라인업 중 두드러지는 것들은 네오위즈게임즈와 준비중인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과 스포2 모바일버전, 킹오브파이터즈온라인 등"이라며 "이 가운데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과 스포2 모바일버전은 4분기 이후 매출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또 "올해 실적은 직원수 증가와 개발비 상각 등과 관련해 이익 측면에서는 다소 감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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