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에 은빛 색상 모델을 도입한 `실버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과 3월 시리즈9 13형/15형 4개 모델을 출시한 데 이어 실버 에디션을 추가해 총 6개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시리즈9은 삼성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초슬림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산뜻한 색상의 `실버 에디션`을 추가하여 20대 젊은 프리미엄 고객까지 소비자층을 확대하게 됐습니다.
또한 2월 출시한 시리즈9가 100%의 알루미늄을 싱글 쉘 바디 (Single Shell Body)·다이아 커팅 (Diamond Cutting) 공법으로 제작한 장인정신의 결정체라면 실버 에디션은 제작 단계를 간소화하여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습니다.
14.9mm의 두께(15형 기준)와 더욱 가벼워진 1.58kg의 무게 등 이동성과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128GB SSD, 8GB 메모리 등 강력한 성능,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여 최고의 명품 노트북을 더 많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송성원 전무는 "지난 1월 CES 2012에서 실버 컬러 모델을 선보인 이후 소비자 요구에 따라 7월 실버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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