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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의 실수일까?"...합작 소주병 大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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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를 표기한 라벨과 병이 서로 다른 소주병 사진이 화제다.

21일 인터넷 포털 다음 아고라에는 "누구의 실수일까?"라는 제목과 함께 소주병 사진이 1장 올라왔다. 사진은 `처음처럼` 이라는 라벨에 `진로`로 표시된 소주병을 선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처음처럼`은 롯데주류의 소주 브랜드이고 진로는 `참이슬`을 브랜드로 쓰고 있다. 사진에 찍힌 소주는 두 회사의 합작품(?)인 셈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재미있다는 반응과 함께 "실수가 아니고 공병은 서로 공유합니다", "잘못이라기 보다는 재활용하다보니 생긴 에피소드 ㅎㅎㅎ"라며 라벨과 병이 서로 다른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 = 다음 아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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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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