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샤 사장은 최우선 순위로 고객과 임직원을 꼽으며 상호신뢰를 당부했습니다.

한국지엠은 7일 호샤 사장이 보령, 군산, 창원의 임직원 대상 경영현황설명회를 가진데 이어 부평 본사의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현황설명회를 갖고 소통경영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호샤 사장은 유연하고 열린 커뮤니케이션, 임직원 신뢰, 문화의 다양성 존중 등 본인의 리더십을 소개하고 고객을 중심으로 한 이해 관계자들과의 신뢰 구축, ‘품질이 제품을 판다’ 슬로건 실천을 위한 최고의 제품 품질 확보 등을 강조하며 경영현황 전반을 임직원과 공유했습니다.
호샤 사장은 경영현황설명회에서 "저와 같은 목적지를 향해 가는, 한 버스를 함께 탄 임직원들은 고객과 더불어 항상 최우선 순위에 있다”며, “한국지엠은 고객과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배우면서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직원에 대한 투자를 기반으로 수익을 개선하고, 발생한 수익이 세계 최고의 제품 개발과 생산을 위한 재투자로 연결돼 한국지엠이 지속 발전할 수 있는 선순환적 조직 구조를 만들 것”이라며, “이를 위해 저를 포함한 임직원은 세계 최고 제품의 디자인, 생산과 판매를 위한 소명 의식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습니다.
호샤 사장은 향후 웹채팅, CEO 메시지 발송, 현장 방문 등 임직원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 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