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중소기업과 농촌과의 상생을 위해 연중 방송시간의 1%가 넘는 100시간을 기부하는 `지중해 프로젝트`를 실시합니다.
CJ오쇼핑은 연중 100시간을 각 지역 대표적인 농축산물을 발굴·소개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해당 중소기업에 전달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지중해(地中解) 프로젝트`는 각 지역의 대표적 농축산물을 발굴해 명품으로 육성하는 `1촌 1명품` 사업과 중소기업 상품의 경쟁력 확보와 판로 개척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100시간 무료 기부는 `방송시간`이라는 홈쇼핑 특유의 자원을 활용한 것으로, 연간 100억 이상의 기부효과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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