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대표 오랄 케어 브랜드 페리오가 출시 30주년 만에 누적 판매 13억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페리오는 국내 시판중인 최장수 오랄 케어 브랜드로 1981년 8월부터 올해 7월까지 팔려나간 개수가 약 13억 개(150g기준)입니다.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를 약 5.5바퀴를 도는 거리로, 국민 1인당 26개 꼴로 사용한 셈입니다.
페리오 치약은 1998년부터 현재까지 약 13여 년 동안 연간 시장점유율 1위(이하 닐슨 데이터 기준)를 지켰으며, 현재 국내 치약시장의 29.3%(2011년 5/6월 기준)로 1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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