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크레신, 연말 맞아 피아톤 브랜드 온오프라인 판촉전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어폰과 헤드폰 전문기업인 크레신(대표 오우동)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1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한달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사 피아톤 브랜드 대상으로‘크리스마스 꽝 없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크레신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사 프리미엄급 브랜드 피아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국내 유명 백화점 상품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톰포드 향수,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등을 지급합니다.

우선 온라인 행사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피아톤 브랜드를 구매시 구매금액별로 10만원 미만 캔 오프너, 10만원 이상 20만원 미만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 등을 무료로 나눠줍니다.

또한 피아톤 브랜드 입점매장인 애플 전문매장‘에이샵’과‘프리스비’외에‘교보 핫트랙스’,‘헤드폰 플라자'',‘라츠''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피아톤 제품 구매고객에게 꽝 없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합니다.

1등 당첨자에게는 35만원 상당의 고급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2등 당첨자에게는 톰포드 향수, 3등 당첨자에게는 고급 다이어리,등 총 1,000여 명에게 제공합니다.

크레신 관계자는“피아톤은 출시한지 채 3년 밖에 안된 브랜드지만 세계 유수의 고급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세계 각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올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크레신은 세계 시장점유율이 30%에 이를 정도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진 음향기기 전문기업으로 현재 자사 브랜드로 중저가 시장을 겨냥한‘크레신’브랜드와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피아톤’이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