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의 BI를 지난 2002년 3월 발표한 이후 8년만에 처음으로 변경했습니다.
새롭세 선보인 더샵은 기존 BI의 푸른 색상을 블루 바이올렛 색상으로 교체했고 ''샵''모양에 입체감을 주고 브랜드 네임을 영문인 ''the Sharp''을 추가했습니다.
브랜드 콘셉트도 기존 ''내 삶의 반올림''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는 의미의 ''헤아림:마음을 읽습니다''로 변경했습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더샵은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더했고 포스코패밀리의 핵심가치인 ''고객지향''을 주된 철학으로 내세웠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