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2.60

  • 20.09
  • 0.82%
코스닥

678.80

  • 2.88
  • 0.43%
1/4

[대한민국대표아파트] 포스코건설 ''더샾'' - 최고 브랜드 자리매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앵커>
올 한해 최고의 아파트 단지를 뽑는 2010년 대한민국 대표아파트 대상 특집 시간입니다.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포스코건설의 ''더샵''이 최고국토해양부 장관상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이준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지난 2002년 3월에 선보인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입니다.

더샆은 음악기호에서 반올림을 뜻하는 샾에 비상하는 연을 합친 모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중간 톤의 푸른색은 청렴한 기업과 희망적인 미래의 이미지를 동시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포스코건설은 더샾 브랜드가 고객에 앞서 반발짝 더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단순한 민원수용, 하자보수 등과 다른 ''반올림 서비스''는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반올림 서비스는 입주 1년차 단지의 경우 입주 기념행사나 피트니스 오픈 행사 등 입주민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을 합니다.

특히 세대 내 입주서비스가 대부분 완료되는 입주 2~3년차 단지에는 주방과 욕실 청소는 물론 환풍기 필터와 세면대 청소까지 제공합니다.

주부 고객으로 구성된 ''더 샤피스트''는 여성소비자의 감성을 크게 반영했다는 평가입니다.

더 샤피스트는 최근 입주한 단지를 답사하고 견본주택 조사분석, 새로운 디자인 품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인터뷰-박헌주 카이스트 교수 (심사위원장)>
"새로운 주거문화, 즉 입주자의 욕구를 만족시켰다..입주자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애를 쓴 점을 높게 평가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상을 받은 포스코건설은 더샵을 통해 살기 좋고 자산가치도 높은 아파트를 계속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WOW-TV NEWS 이준호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