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계의 전문인력 채용이 풍성합니다.
의료전문 취업포털 메디컬잡은 가천의대길병원, 한림대의료원, 성빈센트병원, 삼성서울병원, 건국대학교병원, 강원대학교병원 등 주요 의료기관들이 의사, 간호사, 약사 등 전문인력 채용을 소식을 전했습니다.
먼저 가천의대길병원이 진료교수(임상교수, 전임의)를 모집합니다.
지원자격은 해당과 전문의 자격증 취득자이며 자세한 초빙분야 및 인원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됩니다.
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12월 3일 오후 5시까지 길병원 교육수련부로 제출하면 됩니다.
이달 28일까지 약제과에서 근무할 약사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주간약사(정규직), 야간약사(계약직), 주말 주간/야간 약사(계약직) 등이며 자격조건은 약학과 및 관련학과 졸업자로 약사면허 소지자이어야 합니다.
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이달 28일까지 이메일(hr@gilhospital.com), 우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한림대의료원(www.hallym.or.kr)이 각과별 전임교원과 임상강사를 모집합니다.
교원 지원자격은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군복무자는 군복무 후 최소 2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자, 군면제자는 전문의자격 취득 후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자이어야 합니다.
또 임상강사는 해당분야 전문의 자격 취득한(예정인) 자에 한합니다.
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12월 3일까지 한림대학교 서울사무소에 제출하면 됩니다.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이 각과 임상강사를 모집합니다.
응시자격은 해당과 전문의 자격증 취득(예정)자이어야 하며 이달 30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작성 후 출력하여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총무팀에 창구접수하면 됩니다.
약제팀에서 근무할 정규직 약사도 모집 중입니다.
지원자격은 약사면허 소지자로 성실하며, 업무수행에 결격이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어야 합니다.
12월 31일까지 병원 홈페이지 채용공고- 지원서작성하기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삼성서울병원이 건강의학센터에서 근무할 전문계약직 간호사(전화 상담)를 모집합니다.
응시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로서 임상 경력 2년이상이고, 건강검진 또는 내과 관련 업무 경력이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오는 29일(오전 10시)까지 병원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한국직업방송/WWW.WORKTV.OR.KR>
뉴스